본문 바로가기
게임및 IT 정보

toonme 사진을 만화로 바꿔주는 재미있는사이트소개

by 공인중개사박부장 2023. 7.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을  만화로 바꿔주는 재미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toonme.com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공지능(ai)를 이용해서 사진에 다양한 만화 효과를 적용해 줍니다. 셀카  사진 어린이사진 등 이사이트에서는 멋진 만화 작품으로 변신할수 있습니다.

 

 

toonme.com은 웹사이트와 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간단한 사진을 업로드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앱에서는 더많은 기능과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만화필터

사진에 다양한 만화필터를 적용할 수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인기 tv쇼의 캐릭터 스타일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좌의게임의 아리아나 같은 모습으로 바꿀수 도 있습니다.

 

픽셀유동화도구

사진의 인물을 만화캐릭터처럼 왜곡하고 과장할 수 있는 도구 입니다. 눈, 코 입 등의 부위를 크게하거나 작게하거나 이동 시킬수 있습니다.

 

배경변경

사진의 배경을 바꿀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제공되는 배경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경과 전경의 조화를 위해 색상 보정도 가능합니다.

 

애니매이션 추가

사진에 애니매이션 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불꽃, 눈, 비, 별똥별 등 다양한 효과를 선택하고 위치와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추가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폰트, 색상, 크기,위치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말풍선이나 스티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툰미 처음 접속하면 화면입니다.

 

제사진을 하나 넣고 실험해보겠습니다.

pc 화면에서는 6개의 모드로 바꾸는게 가능합니다.

첫번째 변환은 그림처럼 색칠만 한느낌이구요

두번째 는 늙어보이는 건지 살빠져  보이게 만들어주내요 ㅎㅎ

이건 뽀샤시 모드인가봅니다.

이사진은 왜케 느끼해진건지 전 쌍커풀 없답니다. ㅎㅎㅎ

누구세요 ㅋㅋ

hd다운로드하기 버튼 눌르시면 사진을 정사각형으로 다운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집 사모님이랑 같이찍은 사진을 변환시켰더니 엄청 미인으로 나와서 부러웠습니다.

 

toonme.com의 장단점

툰미사이트는 사진에 만화효과를 줘서 재미있고 창의적인 사이트입니다.

 

툰미의 장점은

 

사용하기 쉽다: 웹사이트나 앱에서 간단히 사진을 업로드 할수 있고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 하면 바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설정이나 조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다양한 만화필터와 효과를 사용할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게 사진을 꾸밀수 있어서 좋습니다.

 

높은 품질이다 .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사진에 만화효과를 주기 때문에 결과물의 품질이 높습니다. 사진의 디테일과 색상이 잘 보존되고, 선과 음영이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무료이용할수 있는점도 가장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

 

단점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웹사이트나 앱에서 사진을 업로드하고 결과가 나오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수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끊기면 사용이 어렵습니다.

 

저작권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툰미에서 만든사진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저작물을 변형하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있습니다.

 

툰미 사용후기

저는 툰미을 이용해서 제셀카 사진에 만화효과를 주어보았습니다. 결과물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내 사진 프로필을

바꿀수도 있고 어려보이게 바꾼다던지 만화주인공이 되는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시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만 포스팅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면 비가 그치고 맑은 햇살을 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건그거대로 더워서 괴롭긴 하겠지만 뜨거운 여름 즐겨보도록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