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및 IT 정보

psn 스페셜카테고리 게임 로그레거시2 리뷰 및 간단공략

by 공인중개사박부장 2023. 7. 20.

안녕하세요 ps5 psn스페셜 카테고리에있는 게임 로그레거시2 리뷰 와 간단한 공략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ROGUE LEGACY2 게임 제작사는

CELLAR DOOR GAMES 입니다

플레이 가능한 플렛폼은 PC ,엑스박스 ,닌텐도 ,PS 입니다

출시는 2022년 4월 29일 출시 되었구요

게임장르는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구입하려면 27,800원이지만 저는 psn 스페셜 가입해서 무료 플레이 해봤습니다.

처음 플레이 하면 기사로 시작해서 이동법을 알려주고 싸우고 회피 등 튜토리얼을 간단히 플레이 해보게 됩니다.

 

로그레거시 직업

로그레거시의 직업은 총 15개가 있습니다

기본 주어지는 직업은 기사이고요

야만인, 마법사, 암살자, 발키리, 궁수, 결투가, 요리사, 복서, 드래곤랜서, 총잡이, 낭인,해적,시인, 점성술사 등이 있습니다.

저도 조금씩 플레이 하는중이라 아직 직업 반정도 오픈한거 같습니다. 

제가 플레이 해본봐로는 저는 원거리보다는 근거리 캐릭들이 더편하고 쉬운것 같습니다.

궁수 캐릭터 좀 구린것 같아요 ㅡ.,ㅡ

케릭터가 사망하면 후계자를 선택합니다. 이게 랜덤에 특성도 랜덤이라서 골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난이도가 생각보다 많이 높습니다. ㅎㅎ 이게임 엔딩 볼수 있을지는 장담 못하겠습니다. ㅋㅋ

 

보물상자를 열면 골드가 많이 나옵니다. 골드가 이게임에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골드로 스킬트리를 오픈하고 캐릭터를 강화해야 하기때문에 골드를 많이 모아야 합니다. 

게임끝나면 골드로 새로운 직업을 구매할수도 있고 진행에 도움이 되는 여러 스킬들을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진행하다 보면 대장간도 열립니다. 대장간 장비구입은 골드와 광석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장비도안이 드랍형식이라서 열심히 게임해야 장비를 하나씩 구입할수 있습니다. 전아직 세트 하나도 못얻었습니다. 장신구 도안은 거의 안나오내요 ㅎㅎ

궁수입니다 화살이 쎄보이는대 맞추기도 피곤하고 궁수는 체력이 너무약해서 금새 죽내요 ㅋㅋ

그래서 더어려운 것같습니다.

특성 중에 좋은특성

ADHD(정서불안) : 이동속도가 30% 빨라진다.

 

CLUMSY(파괴자) : 몸에 닿는 것만으로 사물을 파괴할 수 있지만, 책장에 올라가지 못한다.

 

DWARFLSM(소인증) : 작아져서 리치가 짧아지는 대신 좁은 비밀통로에도 들어갈 수있고, 평소라면 맞을만한 공격도 안맞는다.

 

E.D.S / FLEXIBLE(유연증): 매우 유연해져서 공격중에 방향전환을 할수 있다.

 

E.H.S(전기가 잘통하는 증상): 타격해야 열리는 발판이 항상 펴진 상태가 된다.

 

ELD.MEM(완전기억능력): 이미 다녀간 지역의 지도에 적, 상자, 이벤트 포인트, 워프포인트들이 표시된다.

 

ENDOMORPH(뚱보): 적에게 맞아도 넉백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영웅의 크기가 좀 커진다.

 

HYPERGONADISM(기능향진증) : 타격시 넉백을 보다 더크게 발생시킨다.

 

O.C.D.(결벽증) : 사물을 파괴 하면 MP를 1씩 회복한다.

 

P.A.D(말초동맥질환): 스파이크 트랩이 발동되지 않는다.

추천직업

기사 - 기사케릭터가 준수한체력과 좋은데지미 좋은공속 이동 공격 무적기를 가지고 있어서 좋습니다.

방패막기 패링판정이 아주 좋습니다.

 

발키리 - 범위공격이 좋고 재능도 좋고 이동공격 가능한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탐험에 좋고 보스전에 좋은거 같습니다

 

플레이후기

 저는 이제 첫보스 겨우잡고 두번째 보스는 아직 구경도 못해본상태입니다. 난이도가 상당히 어렵내요 ^^

돈벌어서 스킬 조금씩 올리고 있는대 체감되는정도로  체력이나 공격력이 강해지지 않습니다. ㅎㅎ 실력이

늘어야 할것 같아요 군대군대 유물퀘스트 같은건 아직도 70%이상 실패 하는중입니다. 데미지 안입고 돌파하기

이런게 중요한대 어렵내요 ^^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