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리뷰

부산 중구코모도호텔 거리갤러리미술제 사진 및 둘러보기

by 공인중개사박부장 2023. 7. 25.

안녕하십니가까 오늘 부산 중구 코모도호텔쪽 돌면서 거리갤러미미술제 사진도 찍어보고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코모도호텔은 부산의 외관이 매우독특해서 사진이 많이찍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70년대 동아시아에서 유행했던 동양식 건축으로, 특히 타이완 타이페이에 있는 원산대반점과 외양이 흡사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사자가 여의주를 물고있습니다. 불교느낌의 돌상이내요

코모도호텔특징

코모도호텔은 꽤오래된 호텔이지만 내외관 및 객실의 리모델링을 꾸준히 유지해 깔끔한 모습입니다.

코모도호텔부지는 과거 한강남쪽의 최초의 교회이고 부산최초의 교회인 초량교회의 전신 영선현 교회가 이 곳 코모도 호텔 부지에서 첫 시작을 한 역사적인곳입니다. 

대중교통 은 버스 43번 만 이쪽코스로 다니고 코모도호텔입구에서 내리면 됩니다.

요금은 인터넷상 가격 최저가 65,000원 정도 입니다.

요쪽동내에 오래살고 있어서 그런지 실내에는 안들어가봤습니다.

호텔명칭인 코모도는 영어(Commodore) 커머도어는 제독을뜻하는대 '이순신장군' 을 의미 한다고도 합니다.

드라마 피아노, 영화 착신아리 파이널이 부산 코모도호텔에서 촬영 했으며 드라마는 해운대 연인들이 코모도 호텔을 사용해 촬영했다고 합니다.

정문 사진입니다.

맞은편에 원룸 으로 보이는 건물이 있어서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여기는 추가주차장입니다. 관리는 잘안하는듯 보였습니다. ㅡ.,ㅡ

 

거리갤러리 미술제

코모도호텔 살짝지나서 골목에 있는 갤러리미술제  사진찍고 감상 해보았습니다.

고래를 멋지게 표현했습니다. 대상이었는대 이름을 안찍어왔군요 ㅡㅡㅎ

어린이들 놀고 있는모습이 정겹습니다.

밤의 그림자를 표현한 느낌이내요 

영주동의 과거와 오늘

송현지 이지수 차성주 작품이라고 합니다.

 

특선 고마워요

임종광

과거의 소리꾼이 부채를 힘차게 펼치며 한자락을 뽑아내고 있는 모습과 k팝스타가 노래하는 장면을 마주보게 배치하여 시공을 초월한 소통을 연출하였다 고 합니다

kpop 스타가 거의 만찟수준이내요 ㅋ

요즘 골목골목에 그림멋지게 그려서 동내를 이뿌게표현하는거 좋은것 같아요

판소리꾼뒤로 코모도 호텔 뒤쪽이 보이내요 ㅎㅎ

특선 영주누리도

홍보은 이유민

우리나라 전통미술인 십장생도를 종이가 찢어진 듯 표현하였다. 안쪽은 고전적인 색감을 활용하여 표현하였고 바깥쪽은 현대적 기법인 픽셀기법으로 표현하였다.고합니다. 요즘 애기들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 같은 느낌이내요 ^^

대상 Timeslip 영주동에서 바라보다 작품입니다.

이지훈 

과거부터 현재까지 영주동의 산복도로에서 바라본 풍경을 벽화에 담아, 미래세대에 전달할 수 있는 기록의 의미를 담았다. 벽화속의 다리는 현재와 다른 세상을 소통, 달은 이상향을 의미한다. 또한 비행기는 이상향을 향한 도전과 소망을 뜻한다.

 

시간이 지나 가는것은 좋은것 같습니다. 새로운게 생기고 옛날것이 다시 또기억나고 ㅎㅎ

 

골목골목 잘안다니다 보니 2021년도에 한걸 이제야 감상하내요 ^^ 더열심히 돌아 다니고 잘보고 구석구석 더다녀 봐야겠습니다. 세상에 볼게 참많은듯 하내요. 이제 비가 좀 멈추고 엄청 더워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건강 잘챙기시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