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리뷰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리뷰 운영시간 및 티켓가격

by 공인중개사박부장 2023. 7. 17.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안녕하세요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다녀와서 리뷰합니다.

성수기 7/15일부터 8/20일까지 9:00부터~20:00까지 마지막 입장시간 19시로 연장운영 한다고합니다.

 

입장권 가격은 대인 30,000원 소인 25,000원 이라고 합니다 장마철 1인+디지털사진 할인가격으로 31,000원 이라고하내요

36개월미만 아기는 무료입장이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자카스펭귄부터 찍어봤습니다.

 

뭉처다니면서 수영도 잘하내요

자카스펭귄은 키가 평균 60cm 몸무게 3.3kg 정도에 펭귄들 중에는 작은축에 속한다고합니다.

자카스펭귄은 아프리카펭귄으로 일부일처제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

 

아쿠아리움에서 유명한 샌드타이거 상어사진입니다. 입을벌리고다니고 무서운 이미지와는달리 온순하고 사람에게 위협을 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카우노즈레이 머리부분이 소의 코를 닮아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내 유영능력이 뛰어나 장거리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기 잘생긴 물고기는 나폴레옹피시라고합니다. 이마부분의 툭튀어나온 모양이 나폴레옹의 모자를 닮아서 지어졌다고하내요

바다거북이내요  지하3층 가오리수조에 같이 있어요

애기들 블록으로 상어를 이뿌게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굿입니다 ㅎㅎ

메갈로돈이빨도 있었습니다. 

징그러운놈도 하나 찍었습니다. ㅎㅎ 이름확인도 안하고 왔내

 

상어 알이라고 합니다 신기하내요

퍼플스레드핀브림

석호와 산호초 주변에서 주로 발견되고 체표에 보라색 선을 띠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몸을 숨길수 있는 바위와 공간이 있어야 하고 동종간에 배타적 성향이 강해서 온순한 성격의 다른 종들과 키우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요기 못생긴애는 곰치입니다. 3m 까ㅏ지 자라는 거대 물고기로 주로 산호초 사이나 바위틈에서 생활합니다.

곰치만의 특징은 에어라인처럼 목구멍쪽에 제2의 입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에대한 공격성이 크진 않지만 시력이 나빠 다이버를 공격할수 있기에 만나면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보름달몰 해파리 여러색깔로 참이쁘내요

문어는 숙회나 타코야키가 좋은듯 합니다 ^^

 

 인도실전갱이라고 합니다 식용으로도 사용되고 회,초밥 매운탕으로 많이 먹는다고 하내요 ㅎㅎ

 

스플렌디드 가든일 이라고 합니다. 화려한 주황색 바탕에 얇은 흰색의 줄무늬가 특징이고 포식자가 나타나거나 위협을 느끼면 구멍속에 숨어서 먹이를 먹을때조차 구멍을떠나지 않는다고합니다. 

 

수달 밥먹는거 넘귀엽내요 ㅎㅎㅎ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시고 더운여름 다들 화이팅 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