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리뷰

오션라이프에일린의뜰 단지내산책 하고 동삼해수천 산책

by 공인중개사박부장 2023. 8. 14.

 안녕하세요 오션라이프에일린의뜰 들렀다가 단지내 산책 하고 동삼해수천까지 산책 하고와서 포스팅 해봅니다.

오션라이프에일린의뜰 신축아파트

부산 영도 동삼동에 있는 오션라이프 에일린의 뜰 아파트는 2023년 6월 30일날 완공되어서 총 728세대 최고층은 35층 이있는 동이 있고 아이에스동서(주) 건설사가 건축한 아파트 입니다. 

주소는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 383-1번지 일원

1단지에 손님 집보여드리고 단지내 한바퀴 둘러 봤습니다.

동사이 간격이 넓고 조경이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상표 표지도 찍어봤습니다.

여름이라 걷다보니 단지한바퀴 도는대도 땀이 많이납니다. ^^ 영도의 장점은 바닷바람이 시원해서 그늘에 쉴때면 금새 땀을 식혀주는거 같습니다.

105동에서 시작해서 101동까지 쭈욱 지나가 보았습니다.

놀이터는 색이 알록달록해서 이쁘더군요

 

 

101동 끝까지 가서 밖으로 나와 상가 쪽으로 큰길 바닷가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직 도로쪽은 공사가 마무리가 안되서 조금은 어수선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동삼해수천 가는길에 핑크색 꽃이 핑크빛으로 물들어 있어서 참이쁘더군요

 

동삼해수천

동삼혁신지구 입구에 조성된 U자형 산책로로 소공원, 4개의 목교, 체육시설 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벚꽃이 피는 3월의 경관이 좋아서 방문객들을 매료시킵니다. 한국해양대학교 국립해양박물관(아라마루)과 연결하여 산책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여름의 사진도 참 이쁜거 같습니다. 온통 푸르고 하늘은 맑고 전 하늘이 파란게 너무 좋더라고요 ^^

꽃길따라 걷다보니 해수천 내려가는길에 도착하여 내려왔습니다. 해수천 사이사이 앞에 보이는 다리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해수천이라 바닷물입니다. 천을 자세히보고 있으면 조그만 물고기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

 

해수천을 풀코스로 다돌면 1시간 정도 걸을수 있지만 저희는 더워서 반쪽만 돌아 봤습니다.

해수천 끝자락에 도착해보니 105동쪽 가까운 출구로 다시 올라왔습니다.

1해수천 위루 와서 찍어보았습니다. 여름이라 공기좋고 하늘이 맑아서 기분좋은 산책이었습니다. 

이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덥고 힘들어도 모두들 기분좋게 하루하루 보내셔셔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