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리뷰

부산오션시티푸르지오 상가 앞쪽 잠시 바다구경

by 공인중개사박부장 2023. 7. 16.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비가잠시 멈추고 오션시티푸르지오 상가 앞쪽으로 돌면서 바다구경 했습니다.

 비가와서 안개 때매 자동 필터가 장난아닙니다. 아파트 위쪽은 전혀안보이내요 바람이 많이 불어줘서 시원한느낌이지만

너무습해서 끈끈한 몸을 이끌고 한바퀴 돌았습니다. 애기들은 삼각김밥 먹고싶다내요 야밤에 어린이들은 살이 많이 안찌니 야식 살겸 편의점도 구경하고 돌았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오션시티 푸르지오 위치는 영도 동삼동에 있습니다. 세대수는 846세대(총4개동)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2022년 4월28일날 사용승인 되어서 지금 1년 쪼금 넘었습니다. 최고층은 49층으로 고층아파트 입니다.  라인마다 엘리베이터 고속엘리베이터 2개씩 배치되어있습니다. 

태종대가 가깝고 바다 바로앞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날씨좋을때는 요자리에 낚시꾼들도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ㅎㅎ

 

사진으로 봐도 습기를 잔뜩 머금은 저녁이내요 바다는 깨끗하내요 밤이라서 그런지 안보여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ㅎㅎㅎ

 

요기는 방파제 길인대 태풍이랑 강풍피해때문인가 올라가는 길을 막어 놓아서 안넘어 갔습니다. 옆에 테트라포트쪽에 

사람이 떨어지는 사고도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위험성때문에 올라가는 길을 없앤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자세한것 영도구청에 물어봐야 알것같내요

전화기가 야간에는 선명하게 사진이 찍히질 않내요 

요기는 오션시티 푸르지오 바로앞 산책로 같은길인대 지금 펜스를 쭉이어 놓았더라고요 안전사고 예방차원으로 출입을 막으려고 하는걸로 보였습니다. 

 

날씨가 험하니 조용하내요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좋았어요 바람도 점점 시원해지더라고요 바다 멍때리기 좋은날입니다.

 

상가길 앞을 지나다보니 상가 공실이 아직은 많이보였습니다. 많이 활성화 되면 좋겠내요

bbq 치킨집 지나는대 생맥주 한잔 많이땡겼습니다만 운전자가 저밖에없어서 술은 자제 했습니다. ㅎㅎ

언능 사모님 운전을 가르켜야 자유롭게 음주가 가능할것 같은대 말이저 ㅎ

오늘 일요일은 비가 어제보다 더많이오내요 음.. 그래서 몸이 쑤신가보내요 ㅎㅎ

누워서 뒹굴거리느라 아픈것일수도 있구요 ㅋ

 

 앞에 편의점도 3군대나 보였습니다. 저희는 gs편의점에 들러서 간식점사다가 복귀했습니다. 저는 맥주한캔 득템해서 

집에와서 입가심했습니다. ㅎㅎ 갈증나더군요 현기증납니다. 사람은 인내하는 동물인가요? 

지나다가 저희집 사모님이 비명질러서 바닥에 무언가 있다고 그래서 먼일인가 저도 가봤더니 사슴벌레한마리가 외출나와있더군요 오 영도에 사슴벌레가 사는건가요? ㅡㅡㅋ 아마도 누가 키우다가 날려버린놈일수도 있다는 생각이드내요

잘 살아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근처 사진들도 위쪽에서 한방찍어봤습니다. 비가와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제 장마도 다음주면 끝이난다고 하니 비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